SK-II

#FaceTheWild

Case Study:

Summary

주요 목적: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인게이지먼트 증가

캠페인 기간:

2017년 3월 1일 – 5월 17일

주요 내용: 젋은 여성의 용기를 북돋아줌: SK-II가 피부를 보호해줌으로서 환경으로부터의 제약을 없애줌

전략: 젊은 여성 인플루언서들이 자신의 개인적 경험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유하고, 야외에서 제품을 사용하도록 함. 최종적으로 인플루언서들의 팔로워들을 SK-II 영상에까지 유인

countries

06

influencers

32

Beauty  |  Lifestyle  |  Travel

Fashion  |  Parenting  |  Artiste 

singapore | malaysia | indonesia  hongkong | taiwan | korea

36

social posts

28 x Instagram  |  06 x Facebook

02 x Twitter

寧寧兒 ning ning (TW)

寧寧兒 ning ning (TW)

mengzhu.t (TW)

mengzhu.t (TW)

Naomi Neo (SG)

Naomi Neo (SG)

Anissaaziza (ID)

Anissaaziza (ID)

Jorise Lee (MY)

Jorise Lee (MY)

feeling1044 (KR)

feeling1044 (KR)

prettywildthing (SG)

prettywildthing (SG)

Emily Quak (MY)

Emily Quak (MY)

no7 (HK)

no7 (HK)

gini_s2_ (KR)

gini_s2_ (KR)

kadekarini (ID)

kadekarini (ID)

eva_pinkland (HK)

eva_pinkland (HK)

you are currently on our korea site

visit the links below for our international branches

MY | TH | ID | JP | PH | SG | US | VN 

  • White Facebook Icon
  • White Instagram Icon
  • White YouTube Icon

copyright gushcloud, all rights reserved © 2017

Gangnam-gu,
Dosan-daero 145
Inwoo Building 14F, Seoul, Korea 06036

admin@gushcloud.co.kr

social media

gushcloud korea